본문 바로가기

종교

더불어민주당 조찬기도회 22대 국회 개원예배 드려

더불어민주당 조찬기도회 22대 국회 개원예배 드려

 


[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더불어민주당 조찬기도회(회장 송기헌 의원)가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618일 오전 730분에 제22대 개원 감사예배를 드려졌다.

 

▲민주당조찬기도회 국회의원(사진제공 = 더불어민주당 조찬기도회). ⒞시사타임즈
▲기도회 참석자 단체(사진제공 = 더불어민주당 조찬기도회). ⒞시사타임즈

 

이날 기도회로 모인 국회의원들은 초저출생 국가위기와 민생 등 산적한 국가위기 속에 특별히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하며 22대 대한민국 국회를 통해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국회로 새롭게 시작하기를 바라며 기도했다.

 

장헌일 목사(국회조찬기도회 지도위원, 신생명나무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박홍근 의원(더불어민주당)이 대표기도, 신경혜 권사(더불어역사를 만드는 기도회장)의 에베소서 4 1-3절 성경봉독, 김종준 목사(꽃동산교회, 예장합동 증경 총회장) 부르심에 합당하게란 설교를 통해 “22대 국회의원 모두 파송된 선교사로서 부르심에 합당하게 겸손과 온유, 오래 참음으로 의정활동을 잘 감당하기를 바란다 고난 속에서도 성령님 의지하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과 기도로 승리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어진 특별기도 시간에는 허종식 의원(부회장), 박균택 의원(총무)이 각각 한반도 평화와 국가발전을 위해,’ ‘22대 대한민국 국회를 위해 기도에 이어 꽃동산연합찬양대(지휘 이현희)와 테너 김효종(연세대)이 찬양했다.

 

▲김종준 목사에게 제헌국회기돔문패 전달했다(사진제공 = 더불어민주당 조찬기도회). ⒞시사타임즈
▲우원식 국회의장에게 축하패 전달했다(사진제공 = 더불어민주당 조찬기도회). ⒞시사타임즈

 

이날 송기헌 회장은 김종준 목사에게 제헌국회기도문 기념패를, 우원식 국회의장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이어 송기헌 회장은 나라와 국민들을 위해 기독국회의원 들이 먼저 간절히 기도하고 이 땅에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를 실현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장헌일 지도목사는 조찬기도회가 매월 세 번째 화요일 오전 7 30분에 국회본관 기도실에서 드려진다며 기도와 참여를 부탁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