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도로교통공단 TBN한국교통방송 – CJ헬로비전, 방송콘텐츠 교류 협약 체결

도로교통공단 TBN한국교통방송 – CJ헬로비전, 방송콘텐츠 교류 협약 체결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도로교통공단 TBN한국교통방송(본부장 이준용)은 ㈜CJ헬로비전과 함께 라디오와 케이블TV 이종매체 간 콘텐츠 교류를 통한 ‘보이는 라디오’방송을 시작한다.

 

TBN 한국교통방송은 12월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헬로비전 본사에서 이준용 TBN한국교통방송 본부장, 이기용 ㈜CJ헬로비전 커뮤니티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민의 미디어 소통을 지원하고 지역 방송문화 발전을 위해 상호 방송 콘텐츠를 교류하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한다.

 

양 사는 협약을 바탕으로 라디오와 케이블TV, 이종매체 간 창조적 미디어융합을 위해 각 사의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한 방송 콘텐츠 교류 및 케이블TV를 통한 ‘보이는 라디오’ 공동 제작 등에 나설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시청자들은 TBN한국교통방송의 각 권역별 프로그램을 CJ헬로비전 네트워크 방송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TV를 통한 실시간 FM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은 국내 방송 중 첫 시도로 라디오와 영상매체 간 새로운 미디어 융합 모델이다.

 

양 사는 또 지역 채널의 매체 영향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지역민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다양한 채널로 전달함으로써 지역 시·청취자의 방송권익 증진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특히 앞으로 전국 11개 TBN교통방송 네트워크에 수집된 교통, 재난정보 등 각종 정보 교류도 활성화해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공익성 강화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