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돌코리아, ‘돌 스카우트’ 3기 여름 팀 참가자 모집

돌코리아, ‘돌 스카우트’ 3기 여름 팀 참가자 모집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100여년 역사의 청과브랜드 돌(Dole)은 가공식품 블로그에서 운영하는 공식 블로거 리뷰단 ‘돌스카우트’ 3기 여름 팀 참가자 5명을 26일부터 6월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돌 스카우트’ 3기의 여름 팀은 결혼 전 미혼 여성 및 자녀가 없는 신혼 여성 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Dole(돌) 가공식품의 주력제품과 신제품들을 먼저 체험해 보고 제시된 주제에 맞는 활동 후기를 작성할 뿐만 아니라 Dole가공식품 블로그를 다양한 이웃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번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진행되는 총 2회 미션에서 최우수 활동자를 각각 선발하여 Dole 만의 특별한 제품 선물 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돌 스카우트’ 3기 여름 팀에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Dole 가공식품 블로그(http://blog.naver.com/dolefruit36)에서 참가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메일(minha0915@flyworks.co.kr)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6월4일(목)에 돌코리아 가공식품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돌코리아 가공식품팀 김학선 상무는 “돌 스카우트 리뷰단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입소문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해 짐에 따라 이를 지원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며 “돌 가공 과일 제품에 관심이 많은 분들과 온라인 상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기째 진행 되고 있는 ‘돌 스카우트’는 올해 3월에는 기혼 여성들을 대상으로 봄 팀을 모집해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여름 팀 운영 후 9월에도 가을 팀을 추가로 모집할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