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Dole)코리아, ‘후룻볼’ 신제품 2종 출시
100% 주스에 담은 후룻볼 파인애플, 트로피칼 새롭게 선보여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100년 역사의 청과브랜드 돌(Dole)코리아는 엄선된 과일을 100% 과일주스에 담은 ‘후룻볼(Fruit Bowls) 파인애플’과 ‘후룻볼 트로피칼’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기존 ‘후룻볼 복숭아’ 는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 해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후룻볼 파인애플’과 ‘후룻볼 트로피칼’은 세계적인 청과브랜드 돌(Dole)이 엄격한 기준으로 고른 과일을 100% 과일주스에 담아 시럽에 담긴 다른 가공과일식품과는 차별화 했고, 제품의 특성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게 투명한 플라스틱용기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113g(4온스)의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바쁜 직장인들의 아침식사대용이나 피크닉 등 아웃도어 활동 시 간식거리로, 공부하는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과일을 챙겨 먹기 어려운 싱글족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돌 코리아가공 식품팀 김학선 상무는 “후룻볼 제품은 엄선된 프리미엄 과일과100% 주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건강한 제품으로 불황기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돌(Dole)코리아의 후룻볼 제품은 할인점 및 슈퍼에서 만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팩(3개입) 기준 3080원이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경제 >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 대비 몸매 관리, 발효 식품으로 독소부터 빼자! (0) | 2013.05.22 |
---|---|
홈테이블데코페어2013, “세계적 명품 브랜드들 한자리에” (0) | 2013.05.22 |
홈메이드 주스로 여름 더위에서 벗어나자! (0) | 2013.05.21 |
매월 22일, ‘행복한 불끄기 1시간’에 동참해주세요 (0) | 2013.05.21 |
풀무원건강생활 , 발효원액 ‘그린체 비오’ 출시 (0) | 2013.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