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홈메이드 주스로 여름 더위에서 벗어나자!

홈메이드 주스로 여름 더위에서 벗어나자!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여름이 일찍 찾아오면서 더위 때문에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 무더위가 시작되면 시원한 음료의 인기도 함께 높아진다. 최근 집에서도 직접 만들어 즐기는 홈카페 문화가 일반화되면서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주방 가전과 함께 시원한 홈메이드 주스를 만들어보자.


                            쿠진아트(cuisinart) 쿡블랜더 ⒞시사타임즈




청량감 가득한 토마토 스무디로 초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려요!

- 쿠진아트(cuisinart) 쿡블랜더

 

초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 목이 타는 듯한 갈증으로 고생하기 쉽다. 갈증 해소를 위해 시원한 음료로 초여름 무더위를 쿨하게 달래보자. 토마토는 비타민C 성분이 있어 지친 여름 활력을 돋우기에 좋은 과일이며, 스무디는 갈증해소에 좋고 입맛을 북돋는 효과가 있어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준다.

 

미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진아트(Cuisinart) 쿡블랜더는 갈고 섞고, 끓이는 조리과정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시원한 과일 스무디를 만드는 데 유용하다. 쿠진아트 쿡블랜더를 이용해 토마토 스무디를 만들면 맛과 영양은 그대로 살리면서 간편하고 빠르게 토마토 스무디를 완성할 수 있다. 쿡블랜더에 토마토와 얼음,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넣고 3단계 강도로 갈아준 후, 플레인 요거트를 넣고 다시 한번 블랜딩 해주면 맛있는 토마토 스무디가 완성된다.

 

 

속까지 시원해지는 아이스커피로 여름철 더위를 씻어준다!

- 돌체구스토 지니오

 

여름의 대표 음료 아이스커피! 커피 애호가들은 여름에도 어김없이 속까지 차가워지는 완벽한 여름 음료 아이스커피를 즐겨 마신다. 아이스커피는 커피 특유의 향긋함과 쌉싸름한 맛으로 여름철 더위를 말끔히 씻어줄 것이다.

 

돌체구스토(dolcegusto) 지니오는 캡슐커피머신 중 유일하게 차가운 아이스음료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지니오에 장착된 스마트 휠을 이용해 7단계의 물 용량 선택해 커피 농도를 변경할 수 있어 개인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만들 수 있다. 각각의 커피캡슐 포장에는 권장 물 용량이 그림으로 표현돼 각 음료에 맞는 물 용량을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냉장고에 얼린 아이스크림을 꺼내 온몸을 시원하게!

- 돌코리아 요나나스

 

무더운 여름이 다가올수록 상큼한 아이스크림 생각이 간절해진다. 천연 아이스크림은 몸에 좋지 않은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식인데다 천연 재료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집에서도 냉장고에 꽁꽁 얼려놓은 과일을 이용해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을 만들자.

 

돌코리아(Dole korea) 요나나스는 특허받은 기술을 통해 냉동상태의 어떤 과일이든 손쉽게 천연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과일 아이스크림 메이커다. 냉장고에 과일을 얼려서 바로 천연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어 여름철에도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과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콜레스테롤이나 지방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쿠진아트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는 이동재 실장은 “일찍 찾아온 초여름 더위에 건강하면서도 시원한 여름철 음료를 만들어주는 주방 가전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푹푹 찌는 뜨거운 더위에도 기능성 가전을 잘 활용하면 건강도 챙기면서 무더운 여름 더위에서 벗어날 수 있는 홈메이드 주스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