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홈테이블데코페어2013, “세계적 명품 브랜드들 한자리에”

홈테이블데코페어2013, “세계적 명품 브랜드들 한자리에”

스메그, 이루나니, 양키캔들 등 유명 명품브랜드 대거 참여

명품 가구, 홈 가전,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 총망라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세계적 명품 브랜드들이 ‘부산’에 몰려온다.

 

이와 관련해 K.Fairs(주)와 라이프 매거진 까사리빙이 공동 주최하는 ‘홈·테이블데코페어2013’은 스메그, 이루나니, 양키캔들, 밀로, 컷코 등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명품 브랜드들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밀로가구 ⒞시사타임즈



전시회의 주제인 ‘북유럽 스타일’ 감성이 묻어있는 명품 브랜드 가구, 홈 가전, 홈 스타일링 갤러리, 인테리어 소품, 조명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홈·테이블데코페어2013’은 오는 6월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홈·테이블데코페어 2013’에서 전시된다.

 

이탈리아 명품 가전업체 ‘스메그코리아(www.smegkorea.com)’는 이번 전시회에 종합 주방가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스메그는 기존 국내 전시회에서 냉장고만을 소개했던 것과 달리 이번 부산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는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가스오븐, 쿡탑, 후드 등 종합주방가전을 소개한다.

 

‘깔끔하고 상큼하고 귀여운 냉장고’라는 별칭을 가진 270리터 용량 콤팩트 타입 냉장고시리즈를 비롯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색상, 디자인이 돋보이는 각종 종합주방가전을 통해 스메그의 모든 것을 부산 고객들에게 내보인다는 전략이다.

 

이번 부산 전시에서는 특별한 세미나와 제품디자인 퍼포먼스도 기획중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밀로가구(www.millo.kr)’는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 2013’ 컨셉에 맞게 새롭게 출시된 북유럽스타일의 미니멀한 패브릭 쇼파, 원목가구들을 출품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패브릭 쇼파라인은 국내 최초로 벨기에 패브릭 명품브랜드 brutex사의 원단을 사용, 한층 더 높아진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

 

지영인 밀로 대표는 “‘선과 숨이 살아있는 가구’라는 컨셉에 맞는 제품을 통해 밀로만이 가지고 있는 ‘선(디자인)’의 느낌과 북미산 1등급 원목의 ‘숨결(감성)’을 부산고객들에게 실제 선보일 기회”라고 전했다.

 

영국에서 온 내추럴 테라피 ‘카우쉐드(www.cowshed.co.kr)’는 이번 부산 전시회에서 천연 에센셜오일로 만든 디퓨져와 캔들의 기본 6가지 무드별 레인지와 바디케어, 스킨케어 등을 내놓는다. 카우쉐드는 최상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 2~3가지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사례깊고 특별한 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우쉐드 관계자는 “주요 판매지가 서울이다 보니 지방 고객들을 직접 만날 기회가 없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부산 고객들에게 직접 카우쉐드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우븐비닐 소재를 원사화해 새로운 개념의 텍스타일을 제품화한 국내 브랜드 ‘이루나니(www.elunani.com)’는 신소재 여성용가방, 골프가방, 서류가방, 파우치류, 테이블매트, 러너,쿠션, 블라인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이루나니 관계자는 “부산 고객들에게 자기만의 스타일을 창조해가는 소비자를 위한 디자인과 실용성의 조화로움이 가득한 이루나니의 세계를 보여줄 것”이라고 알렸다.

 

주부들의 로망이라 불리는 ‘컷코(www.cutco.co.kr)’는 비싼 가격으로 인해 평소 부담 없이 만나기 힘들었던 장벽을 허물고 부산 고객들에게 한 발짝 다가갈 것으록 기대하고 있다.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65년 동안 세계 제일의 칼을 만든다는 자부심을 가진 컷코의 칼은 평생 AS를 통해서도 유명하다.

 

수입토털리빙스토어 메종드실비(www.maisondesylvie.com)는 덴마크 토털 리빙브랜드 마담스톨츠(Madam Stoltz)를 비롯해 프랑스 디퓨저 브랜드 타카야카(Takayaka), 일본 장인 빗자루 슈로 호우키(Shuro Houki), 미국 배딩브랜드 마테오(Matteo) 등을 소개한다.

 

100개 업체, 200부스가 참여하는 ‘홈테이블데코페어2013’은 6월13~16일 부산 BEXCO를 시작으로, 12월5~8일 대구 EXCO, 12월12~15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홈테이블데코페어2013’의 입장료는 1만원이며, 5월31일까지 온라인에서 사전등록하면 입장료가 무료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