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듀렉스, 부산대학교서 20대를 위한 성교육 진행

듀렉스, 부산대학교서 20대를 위한 성교육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2015 유니브엑스포 부산의 협찬사인 듀렉스가 협찬 뿐만 아니라 성교육도 함께 진행한다.

 

9월12일과 13일 양일간 부산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유니브엑스포 부산 본행사에서 듀렉스는 1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약 2시간에 걸쳐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듀렉스가 들려주는 20대가 알아야 할 성 이야기’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성(性)의 정의와 성적 자기결정권’을 주제로 한다.

 

이 강연은 대학생들이 올바른 성(性)지식을 습득하고, 건강한 연인 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성관계 전 체크리스트’, ‘피임 방법별 장단점 비교’와 같이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이번 성교육은 ‘20대 눈높이 성교육’이라고 할 수 있다.

 

2015 유니브엑스포 부산에서 협찬 및 후원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완 협찬후원팀장은 “젊은이들의 건강한 성문화를 만들어가는 기업인 듀렉스와 이번 유니브엑스포 부산 행사를 함께 하게 되어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듀렉스의 성교육 강연을 통해 올바른 성문화 전파뿐만이 아니라 열정적인 축제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5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듀렉스 뿐만 아니라 △예쁜미소바른이치과 △GS25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 △쏘카 △다라마노스튜디오 △여명808 △에듀스 △진수어학원이 협찬을 하고 있다. 또한 (주)DRB동일┃동일고무벨트(주)가 공식후원을 하고 있으며, △부산광역시 △부산경제진흥원 △국립 부산대학교 △대학내일이 후원을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2015 유니브엑스포 부산’ 공식 블로그(http://www.univexpobusan.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