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지구촌화제

리츠칼튼 발리, ‘아기 거북이 방생 프로젝트’ 9월까지 진행

리츠칼튼 발리, ‘아기 거북이 방생 프로젝트’ 9월까지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리츠칼튼 발리에서 지난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기 거북이 보호 프로젝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기 거북이 보호 프로젝트’는 호텔 고객들과 다 함께 해변 앞에 모여 이들을 바다로 방생하는 리츠칼튼 발리만의 고유한 캠페인으로 오는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리츠칼튼 발리에서 어린이가 아기 거북이를 들고 있다 (사진제공 = 리츠칼튼 발리 홍보팀) (c)시사타임즈

 

해마다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 앞의 새하얗고 깨끗한 해변으로 바다거북이 떼가 모여들어 알을 낳는다. 그러나 부화된 아기 거북이들 주변 곳곳에는 이들을 노리는 포식자들이 도사리고 있다. 리츠칼튼 발리는 이러한 위험에 처한 아기 거북이들이 위협을 피해 바다로 돌아갈 때까지 안전한 둥지에서 보호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츠칼튼 발리는 “아기 거북이들이 드넓고 푸른 바다로 나아갈 수 있는 때가 되면, 리츠칼튼 발리는 호텔 고객들과 다 함께 해변 앞에 모여 이들을 바다로 방생한다”며 “이러한 순간은 자녀들에게 자연의 경이로움과 자연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심어줄 수 있어 교육적으로도 매우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리츠칼튼 발리는 자연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고객들 역시 이러한 캠페인에 동참하는 것을 환영한다”면서 “아기 거북이가 인도양으로 헤엄칠 때의 놀라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하고 멋진 기회를 투숙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747-7263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