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마스터K, 강력한 컴백 예고…오늘 신곡 티저 공개

마스터K, 강력한 컴백 예고…오늘 신곡 티저 공개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마스터K’가 전격 데뷔한다. 마스터K의 ‘K’는 KEY(열쇠)의 의미로 모든 대중의 마음을 열 수 있고, 음악 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풀어(열어)나갈 수 있는 아티스트적인 재능을 갖춘 특별한 의미를 품고 있다.

 


마스터K ⒞시사타임즈

이번 '마스터K'의 싱글앨범의 타이틀 곡은 <화이팅>으로 ‘마스터K’가 직접 작사한 노래로 가사 뿐 아니라 멜로디, 안무, 뮤비컨셉 등 다방면에서 강한 중독성을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화이팅>의 안무는 유명안무가와 함께 공을 들여 기획되었으며, 국민체조를 착안한 안무로 어렵지가 않아 남녀노소 따라할 수 있는 국민댄스다.

 

<화이팅>의 작곡팀으로는 일본 오리콘 차트 1위곡인 SDN48의 <야리타가리야>와 섹시존 멤버 키쿠치후마의 솔로곡 <페이크>를 작곡한 최고의 히트메이커-프로듀서 ‘불타는 고구마’ 팀이 참여해 만든 곡이다.

 

이번 음악은 특히 간결한 드럼비트의 일렉 트랙 위로 쏟아내는 ‘마스터K’의 랩이 돋보인다. 기존의 시끄럽고 복잡하기만 한 일렉트로닉에서 벗어나 강렬한 드럼비트와 심플하고 세련된, 속된 말로 ‘꽂히는’ 신디사이저 라인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곡이다. 깔끔하게 정돈된 사운드가 느껴진다.이번에 피쳐링 가수로는 강세윤씨가 참여하여 시원하고 가슴트이는 목소리와 멜로디를 들려줘 또다른 곡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K-POP 가수들의 별들의전쟁 속에서 살아남아 이름 그대로 ‘마스터K’가 될 수 있을지 이제부터 그의 행보를 주목해보자. 오늘 티저를 오픈하며 새로운 음악의 가능성을 연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