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매일유업, 오크밸리 캠핑 ‘기부킥 이벤트’ 실시∙∙∙우유 총 2,030개 기부

매일유업, 오크밸리 캠핑 ‘기부킥 이벤트’ 실시∙∙∙우유 총 2,030개 기부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매일유업이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진행된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의 후원사로 참여하여 소비자가 직접 매일우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킥 이벤트’를 실시, 총 2,030개의 매일우유를 기부한다.

 

 


▲매일유업, 오크밸리 캠핑 매일우유 기부킥 이벤트. ⒞시사타임즈

 

 

매일유업은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기간인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페스티벌 현장에서 1명이 참여할 때마다 1개의 우유가 기부수량으로 적립되는 ‘기부킥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일우유 오리지널 멸균(200ml)’의 기부 수량을 적립했다.

 

‘기부킥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준비된 공을 발로 차 매일유업 제품 사진을 맞추는 형식으로 참여만 해도 1명 당 매일우유 1개를 기부하는 이벤트이다. 누구나 간편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접목하여 좀 더 쉽고 즐거운 기부문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짧은 기간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총 2,030개의 매일우유를 기부 수량으로 적립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매일우유 오리지널 멸균(200ml)’ 2,030개는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되어 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은 강원도 원주 한솔 오크밸리 야외 골프장 일대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초의 골프장 캠핑축제로 올해 2회째를 맞았다. 매일유업은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매일우유 ‘기부킥 이벤트’를 비롯해 인스타그램에 매일유업 관련 사진을 업로드하는 ‘매일매일 인증샷 이벤트’, 매일유업 가렌드를 걸어두면 아침, 저녁으로 매일우유를 배달해주는 ‘매일 다이렉트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친구, 연인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재미있는 경험과 기부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즐겁고 뜻깊은 기부문화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우유가 필요한 다양한 곳을 대상으로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부하는 ‘매일우유 오리지널 멸균(200ml)’제품은 상온에서도 장시간 보관이 가능하여 나들이, 캠핑 등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컵에 따를 필요 없이 필요할 때마다 한 팩씩 들고 마시기에도 좋아 아이들과 함께 외출할 때 아이들의 수분 및 영양 보충 간식으로 적합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