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매일유업, 짐보리와 함께 ‘사랑쑥쑥 댄스 페스티벌’ 개최

매일유업, 짐보리와 함께 ‘사랑쑥쑥 댄스 페스티벌’ 개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매일유업 ‘매일우유 저지방2%’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와 함께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 할 수 있는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매일우유 저지방2%’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도 함께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사랑쑥쑥 댄스 페스티벌’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신나고 재미있는 댄스타임을 즐기고 이를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올리는 이벤트로 생후 60개월 미만의 남녀 아이가 있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상과 사진 두 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짐보 친구가 오르고 내리고’ 노래에 맞춰 부모와 아이 또는 온 가족이 함께 율동 하는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5월3일부터 31일까지로 영상과 사진 두 개 부문 모두 응모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수상자들을 위한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벌에 참가만 해도 전원에게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샵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 부문별 각 5팀, 총 10팀의 수상자에게는 짐보리 1년치 프로그램 수강권과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200ml 멸균) 10박스, 맥포머스 빌리지 세트, 캐논 포토프린터 등이 수여된다. 특히 각 부문별 대상에게는 짐보리 모델활동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사랑쑥쑥 댄스 페스티벌’ 소식을 공유하기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본인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고 URL과 함께 참여 각오, 응원 메시지 등을 댓글로 남기면 ‘폴 바셋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공유 이벤트는 5월3일부터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사랑쑥쑥 댄스 페스티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사이트(dance.gymbo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사랑쑥쑥 댄스 페스티벌’은 아이 혼자 또는 부모만 참여하는 이벤트가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는 데에 더욱 큰 의미가 있다”면서 “항상 아이들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매일우유 저지방2%’와 ‘한국짐보리’가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즐거운 경험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 함량을 일반 우유의 절반 정도인 2%로 낮춘 우유다.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은 유지하면서 우유의 고소한 풍미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으로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어 만 2세 이상 아이들의 첫 저지방 우유로 적합하다. 1000ml, 200ml 제품이 있으며 상온에서 보관 가능한 200ml멸균제품도 선보이고 있어 야외활동이 잦은 5월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짐보리는 전 세계 45개국 730여개 센터에서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이다. 전문가에 의해 개발된 체계적이고 정교하게 짜인 프로그램과 끊임없는 연구와 노하우로 탄생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1992년 국내 첫 도입 이후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이하기까지 국내 놀이 프로그램 시장의 선두주자로 인정받으며 여전히 큰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