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맥주 마시는 모습도 섹시해…김수현에 여심 ‘와르르’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밤새도록 이어지는 친구들과의 재미있는 술자리와 놀이’

 

이렇듯 열정적인 청춘 문화를 대표하는 MT를 소재로 하는 김수현의 카스후레쉬 새로운 광고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기대를 모은 카스후레쉬의 새로운 광고는 26일부터 본편이 방영되면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김수현의 새로운 매력과 함께 열정적인 청춘 문화를 잘 표현 해 내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새롭게 카스후레쉬의 모델로 선정된 김수현은 그간의 출연 작품과 광고에서 보여주었던 미소년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도발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청년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광고 영상 속에서 김수현은 모델들과 함께 맥주캔으로 쌓아 올린 엠티 10층 캔탑 앞에서 인증사진도 찍고, 모닥불 주변에서 맥주도 마시며 자유롭게 MT를 즐기는 모습이다.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휴학중인 김수현은 재학시절, 바쁜 이유로 MT참여를 많이 못했으나 이번 촬영을 통해서 진짜 MT에 온 것처럼 분위기를 즐겼다고 한다.

 

많은 네티즌들은 본편인 ‘카스 청춘 문화 답사기 #01’이 공개된 이후 “짐승돌 보다 더 멋진 김수현의 새로운 모습이 눈이 간다”, “맥주 마시는 모습이 저렇게 섹시한 것은 처음”, “이훤을 보낸 후 이렇게 남자다운 모습으로 돌아오니 마음이 설레어 잠이 오지 않소” 등의 폭발적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오비맥주 측은 살아있는 청춘의 모습을 찾아가는 ‘카스 청춘 문화 답사기’ 캠페인을 통하여 20대 젊은 타겟층과 함께 즐기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라고 전하고 있다.

 

박속심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