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뮤지컬 ‘맘마미아’의 댄싱퀸 주인공을 찾습니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댄싱퀸 주인공을 찾습니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300명의 맘마미아 댄싱퀸 대형 퍼포먼스 진행

6월28일 대구시민야구경기장서 열려…‘이태원’이 뮤지컬 댄스 직접 지도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제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의 시민참여 프로그램 중 하나인 뮤지컬 퍼포먼스 ‘엄마는 DIMF 댄싱퀸’은 전국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부대행사로, 뮤지컬 스타 ‘이태원’이 직접 지도하여 오는 6월28일 대구시민야구경기장에서 야구경기 전 깜짝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6월28일 야구장에서 직접 선보이는 이 프로그램은 300명 선착순 모집 이후 조기 마감되는 등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27일 뮤지컬 맘마미아의 대표곡 ‘댄싱퀸’ 안무 리허설 이후 28일 오후 6시30분 경 퍼포먼스를 펼치게 된다.

 

우리 엄마, 우리 이웃이 바로 무대 주인공이 되는 이색 이벤트로 300명의 댄싱퀸을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게 되는 ‘엄마는 DIMF 댄싱퀸’은 이번 대형 퍼포먼스를 통해 30명의 엄마 댄싱퀸을 엄선하여 DIMF 폐막무대에 서는 기회를 줄 계획이다.

 

한편 올해 DIMF는 ‘엄마는 DIMF 댄싱퀸’ 이외 뮤지컬 배우가 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마스터클래스 ‘나도 뮤지컬 스타’, 뮤지컬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뮤지컬 체험존’, 야외 무대에서 관객과 함께하는 ‘딤프린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함께 하는 뮤지컬 축제로 거듭나며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이유리 집행위원장은 “시민 참여형 축제로 만들기 위해서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부대행사를 강화했으며, DIMF가 시민축제로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6월17일부터 7월8일까지 대구 전역에서 진행된다.

 

문의 : 053)622-1945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