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뮤지컬 ‘젊음의 행진’, 연말 서울 앵콜 공연 확정

뮤지컬 ‘젊음의 행진’, 연말 서울 앵콜 공연 확정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지난 6월, 관객들의 아쉬움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린 뮤지컬<젊음의 행진>이 고대하던 연말 서울 앵콜 공연을 확정했다.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뮤지컬이지만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관객 분위기와 뮤지컬 안의 또 다른 공연이라 불릴 정도로 신나는 커튼콜로도 유명하다. 대극장 뮤지컬과 라이선스 공연들 사이에서 예매랭킹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창작뮤지컬의 흥행신화를 써 내려가며 매회마다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90년대의 대표적인 만화 캐릭터 ‘영심이’가 33살 공연PD 오영심으로 성장한 이후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승철의 ‘마지막 콘서트’,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 김건모의 ‘핑계’, 신해철의 ‘그대에게’ 등 전주만 들어도 짜릿한 우리의 8090 시대를 대표하는 가요들이 무대를 메우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이번 연말 공연은 앵콜 공연인 만큼 올 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주었던 영심이와 경태가 다시 한 번 뭉쳤다. 이정미, 유주혜, 이규형과 함께 2012년도 담임 역의 윤수미 등이 한 자리에 모여, 다가오는 연말을 화끈하게 책임질 예정이다.

 

연출진 역시 서울 앵콜 공연을 위해 행진할 준비로 한창이다. 뮤지컬<젊음의 행진>의 애정이 남다른 KBS '젊음의 행진'의 마지막 짝꿍출신인 강옥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뮤지컬<미녀는 괴로워>와 영화<광복절 특사> 등의 전종혁 음악감독이 참여한다. 뮤지컬<톡식히어로>, <록키호러쇼>의 음악감독을 맡았던 김성수 감독이 음악슈퍼바이져로 나선다.

 

2007년 초연을 시작으로 7년째 관객들의 한결 같은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젊음의 행진>은 현재 서산, 울산, 청주, 김해 등 전국을 끊임 없이 행진 중이다. 오는 18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이번 연말 역시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서울 앵콜 공연은 11월16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공연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