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어쿠스틱한 무대와 깊고 따뜻한 삽화가 함께하는 감성 콘서트

어쿠스틱한 무대와 깊고 따뜻한 삽화가 함께하는 감성 콘서트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이번 공연에는 인디밴드 5팀의 공연과 함께 감동적인 스토리로 400만 독자의 마음을 울린 ‘연탄길’의 작가 이철환의 그림 동화 ‘위로’의 삽화를 공연 전반에 걸쳐 만날 수 있다. 따스한 색채와 이철환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동물 그림을 통해 진솔한 그림과 담담한 음악이 만들어내는 사색의 공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이철환 작가의 ‘위로’의 삽화가 배경으로 인쇄된 포켓 사이즈의 가사집을 증정한다.

 

‘무한경쟁’ ‘빨리빨리’ 를 강요하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 ‘내가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나는 어떤 생각을 하는지’ 돌아볼 새도 없이 숨가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 조용한 객석에서 잔잔한 음악에 집중한 가운데 스산한 스스로의 마음을 보듬고 미래에 대한 조급과 불안에서 잠시 벗어나 가감 없는 ‘현재’의 내 모습과 마주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줄 <텁텁한 위로>. 일상에 대한 깊은 성찰이 있는 인디뮤지션 다섯 팀의 가사와 어쿠스틱한 무대 그리고, 가슴 깊은 곳까지 따뜻해지는 이철환 작가의 그림이 만나, 한 편의 시집과 같은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텁텁한 위로>의 티켓가격은 R석 55,000원 S석 44,000원이며 마포아트센터와 인터파크,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문의 : 02-3274-8600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