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박보검, 데뷔 2주년 축하 케이크 들고 인증샷 공개

박보검, 데뷔 2주년 축하 케이크 들고 인증샷 공개

공식팬클럽 ‘보검복지부’, 박보검에게 축하 케이크 전달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지난 10일, 박보검이 데뷔 2주년을 맞이했다.

 

이 와 관련해 그의 공식 팬클럽 ‘보검복지부(cafe.daum.net/BOGUMMY)’는 박보검의 데뷔 2주년을 맞이해 축하 케이크를 준비했고, 이를 전달받은 박보검은 자신의 공식홈페이지(http://blossomenter.com/actors/park_bogum)에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보검 (사진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한 그는 이후 KBS2 드라마 <각시탈>, OCN <히어로>, 영화 <차형사>에 이어 현재는 SBS 주말 드라마 <원더풀마마>에 출연중이다.

 

데뷔초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던 그는 또렷한 이목구비, 10등신 외모 등의 비주얼은 물론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인다는 평을 얻었다.

 

현재 출연중인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에서는 철없는 막내아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하며 엄마 시청자들의 사랑은 물론 최근에는 ‘훈남대딩’ 모습을 선보여 많은 여성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것.

 

케이크를 손에 든 박보검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듯 활짝 웃고 있으며 ‘모태미남’을 입증하듯 자체발광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박보검 출연의 <원더풀 마마>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45분에 방송된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