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송중기·차태현 등 소속사 연기자 팬클럽 6만명 ‘사랑나눔’ 캠페인 실시

송중기·차태현 등 소속사 연기자 팬클럽 6만명 ‘사랑나눔’ 캠페인 실시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와 소속연기자, 공식 팬클럽 회원 등 6만 여명이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따뜻함을 나누고 있다.




블 러썸 엔터테인먼트는 고창석, 박보검, 손창민, 송종호, 송중기, 신승환, 이광훈, 임주환, 차태현, 한상진 소속의 매니지먼트사로, 소속 연기자 10명과 연기자 공식 팬클럽 등 6만 여명이 모여 ‘사랑나눔’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다.

 

‘사랑나눔’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어주는 캠페인이며, 물품후원과 봉사활동 두 가지로 참여할 수 있다.

 

물품후원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휴지, 세제, 샴푸, 린스, 화장품, 도서, 의류 등의 생활용품을 후원받아 서울시에 소재한 보육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박보검, 송중기, 임주환, 차태현 등의 공식 팬클럽이 9월 7일부터 주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김정용 이사는 “나눔의 의미를 가진 따뜻한 활동을 하고자 많은 고민을 했고, 오랜 준비 끝에 ‘사랑나눔’ 이라는 캠페인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소속 연기자분들은 물론, 공식팬클럽분들께서 너무나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어서 감사할 따름이다”고 말했다.

 

김 이사는 이어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오히려 저희가 더 기쁘구요, 따뜻한 도움을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소속 연기자의 팬클럽끼리 연동하여 펼쳐지는 이번 봉사활동은 기존에 팬클럽 문화에서는 볼 수 없던 이례적인 활동이기도 하다.

 

이러한 활동에 각 연기자들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팬클럽을 향한 따뜻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사랑나눔’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 및 각 연기자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