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성훈의 하루일과…개그감+친근감 폭발

배우 성훈의 하루일과…개그감+친근감 폭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성훈의 실제 모습은 어떨까?

 

              사진제공: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배우 성훈이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의 주인공 강무열로 분해 각양각색의 눈빛연기로 여성 팬들을 ‘무열 앓이’에 빠뜨리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일상생활이 담긴 사진들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성훈의의 사진들에는 촬영 현장에서 틈틈이 찍은 자연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새 모자를 쓰고 즐거워하는 모습, 동료 배우의 촬영장에 깜짝 방문한 성훈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공중부양이나 코믹한 포즈는 물론 헬멧을 쓴 채 ‘크레용성훈’으로 변신한 성훈의 해맑은 모습이 눈에 띈다. 이는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장난기 가득한 개구쟁이 같은 실제 성격을 엿보게 하며 더욱 친근감을 더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성훈씨 재미있는 사진에 웃고 가요! 센스쟁이’, ‘성훈 표정이 살아있네! 잘생겼어요’, ‘정말 개구쟁이이신 듯!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기 좋네요’, ‘언제 봐도 멋있네요! 열애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열애’ 26회에서 성훈(강무열 역)은 아버지인 전광렬(강문도 역)과 투자건을 사이에 둔 날카로운 신경전을 펼치며 부자간의 갈등을 고조시켜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끊임없는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성훈은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되는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열연중이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