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성훈, 순도 100% ‘월요일 출근 샷’ 공개

배우 성훈, 순도 100% ‘월요일 출근 샷’ 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성훈이 순도 100% 출근길 셀카를 공개했다.

 

             출처 : 성훈 페이스북. ⒞시사타임즈


최근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에서 강무열로 분해 최윤영(한유정 역)을 향한 기습고백과 그녀를 향한 질투 등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성훈의 자체발광 미모를 뽐내는 출근길 인증 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성훈(강무열 역)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아침 출근길. 다들 월요병 다 이겨 내셨죠?’라는 글과 함께 게재한 이 사진은 미용실에서 스타일링을 하기 전 촬영한 것으로 내추럴한 모습에도 조각 같은 외모로 후광을 비추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성훈은 촬영 현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입을 삐죽 내민 채 뾰로통한 표정을 짓고 있어 피곤한 출근길 심정을 엿보게 하며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박력 넘치는 까칠남인 극 중 캐릭터와 정반대로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성훈의 출근길 셀카 사진은 그 동안 숨겨왔던 귀여운 모습까지 어필하며 반전 매력까지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성훈씨 셀카 사진도 완벽하네요!’, ‘성훈씨도 월요일 출근이 힘든 건 마찬가지인 듯’, ‘성훈씨! 귀여운 표정도 너무 잘 어울림!’, ‘성훈씨 피곤해도 파이팅! 열애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열애’에서 성훈은 최윤영이 선물한 속옷 선물을 보며 기쁜 기색을 감추지 못하거나 그녀의 작은 말에도 토라지는 등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성훈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더불어 달달한 애정행각이 돋보이는 SBS 주말극장 ‘열애’는 매주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