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성훈, 싱가포르 세계 패션위크서 카리스마 뽐내

배우 성훈, 싱가포르 세계 패션위크서 카리스마 뽐내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성훈이 지난 11일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홀(Marina bay sands conventionhall)에서 열린 ‘2013 싱가포르 세계 패션위크’(2013 Singapore Fashion Week)의 무대에 올라 남다른 아우라를 내뿜으며 폭발적인 현지 반응을 얻어냈다.

 


이날 성훈은 ‘MCM’s Flower Boys in Paradise‘라는 주제로 꾸며진 MCM S/S 컬렉션 무대의 메인모델로서 피날레 무대를 장식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꽃무늬가 가미된 아이보리 색상의 자켓과 팬츠 등 총 2벌의 의상을 착용한 그의 싱그러운 모습은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성훈은 노련한 무대 매너와 우월한 비율이 돋보이는 완벽한 비주얼, 프로 모델에 버금가는 비범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단번에 장악하며 패션쇼에 참석한 전 세계 패션인들의 눈길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

 

아울러 이날 현장에는 그를 보기 위해 모여든 현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룸은 물론 무대가 끝난 후 가진 포토타임에서는 성훈의 사진을 찍기 위해 몰려든 기자들의 열띤 취재 열기로 신(新) 한류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성훈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이에 성훈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인 패션위크 무대에서 MCM 모델로 피날레를 장식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수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더욱 빛나는 무대가 된 것 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성훈은 앞서 싱가포르 소재의 세계적인 유명 여성 월간지 SPH MAGAZINES(herworld)에 패션 위크 참석과 관련된 소개 글이 게재되는 등 행사 전부터 숱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모델로서의 세계적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성훈은 매주 토, 일 밤 8시 45분 방송되는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강무열로 분해 순애보남과 철벽남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