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SBS <열애> 성훈, ‘순애보남’ vs ‘철벽남’ 극과 극 반전 매력

SBS <열애> 성훈, ‘순애보남’ vs ‘철벽남’ 극과 극 반전 매력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성훈이 아련과 까칠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사진제공: SBS 영상 캡쳐. ⒞시사타임즈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에서 과거의 아픔을 딛고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강무열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성훈이 착한남자와 나쁜남자를 넘나드는 두 얼굴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든 것.

 

어제 13일 방송된 ‘열애’ 6회에서 무열(성훈 분)은 어린 시절 사고로 세상을 떠난 첫사랑 유림(서현 분)의 납골당을 찾아가 그녀를 향한 그리운 마음을 전하는 등 순애보적인 애틋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설레임을 고조시켰다.

 

반면 첫 만남부터 오해를 빚게 된 유정(최윤영 분)에게는 ‘아줌마’라는 호칭은 물론 찬바람이 쌩쌩 부는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는 등 종잡을 수 없는 그의 모습은 강무열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특히 성훈은 페이스오프를 한 듯한 무열의 반전매력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 등장부터 캐릭터와 찰떡궁합을 엿보이고 있다는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무열이 유림이 납골당 찾아갔을 때 그 아련함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았네요’, ‘나중에 유정이가 유림이 동생인걸 알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성훈씨 반전 매력에 완전 반했어요! 매력 덩어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착한남자와 나쁜 남자를 넘나들며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는 성훈은 매주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되는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