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Kappa, 김영광 팬사인회 성황리 종료

Kappa, 김영광 팬사인회 성황리 종료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지난 주 종영된 KBS 드라마 <굿 닥터>의 ‘한진욱’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영광이 지난 12일 대구 동성로 카파 매장에서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된 팬사인회에는 3,000여명이 넘는 인파가 몰려 김영광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촬영 등 바쁜 스케줄로 오랜만에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 김영광은 자신을 기다린 팬들을 환한 미소로 맞았으며 사인과 더불어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는 등 다정한 팬 서비스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팬사인회에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참석자 중 1명을 김영광이 직접 추첨해 80만원 상당의 페라리 자전거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영광은 카파의 아주리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이탈리아 동계 스포츠 연맹(FISI) 후원 컬렉션으로 세련된 스포티 룩을 연출해 탑 모델다운 포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대구 일대의 여심을 흔들기도 했다.


팬사인회를 접한 대구 시민들은 “김영광 정말 잘 생겼다”, “대구 동성로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몰린 일은 처음이다”, “김영광 인기가 정말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 날 팬사인회는 카파 대구 동성로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과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카파는 행사 당일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