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배우 안보현, ‘세계 월경의 날’ 맞아 지파운데이션에 생리대 528박스 기부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 528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배우 안보현이 취약계층을 위한 528박스의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배우 안보현(사진제공 =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배우 안보현이 기부한 약 5천만 원 상당의 생리대 528박스(12,672)는 약 1,060명의 여성들이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생리대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여성 및 청소년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한 생리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생리대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안보현은 많은 분들께 받은 사랑을 나누고자 마음을 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실천으로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드리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취약계층 여성 및 청소년들을 위해 생리대 기부에 감사드린다라며, “안보현씨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안보현은 다양한 작품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며, 현재 tvN 예능 '백패커'에 출연 중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