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롯데월드 어드벤처-희망조약돌, ‘희망티켓 나들이’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희망조약돌, ‘희망티켓 나들이’ 진행

가정의달 맞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사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함께 5월 가정의 달 맞이 취약계층 초청행사인 희망티켓 나들이를 진행했다.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 관계자와 초청 대상자들이 롯데월드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 =희망조약돌). ⒞시사타임즈

 

 

지난 19일 진행된 희망티켓 나들이 초청행사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드림티켓과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이 협업하여 진행된 프로그램이다. 테마파크 방문에 어려운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롯데월드 초청행사는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가정 등 어려운 환경에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초청 아동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놀이기구 탑승 및 공연·퍼레이드 관람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했다.

 

특히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은 이번 희망티켓 나들이 초청행사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기념품 및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해 문화 활동과 멀어졌던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기회를 제공해 주신 롯데월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희망조약돌은 앞으로도 국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