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최진혁, 더원 콘서트 깜짝 게스트 출연

배우 최진혁, 더원 콘서트 깜짝 게스트 출연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mbc월화드라마<구가의서>의 스타 최진혁이 더원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다.

 

<구가의서>에서 천년악귀 구월령 역할로 ost<잘있나요>를 직접 노래해 18일 음원차트 올킬 기록을 세운 최진혁이 오는 30일 오후 5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더원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콘서트’무대에 전격 출연하는 것.

 

최진혁은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화제의 ost<잘 있나요>의 라이브 첫 선을 보인다.

 

최진혁이 깜짝 게스트로 선정된 것은 <구가의서>에서 역시 ‘음원 차트 올킬’기록을 세운 더원이 부른 ost <잘있나요>의 어쿠스틱 버전을 노래한 인연 때문이다.

 

팬들은 최진혁에게 더원의 노래 <잘 있나요>의 또 다른 감동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18일 온라인 음원공개가 된 최진혁의 <잘 있나요>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최진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어필한다.

 

최진혁은 반인 반수에 복수심 불타는 천년악귀 역할이지만 짙은 페이소스가 깔린 이미지로 이미 많은 여성팬들로부터 강렬한 연민의 정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진혁은 특히 지난 17일 드라마<구가의서>에서 20년전 옛사랑 자홍명(윤세아 분)과 재회하며 연출한 폭풍 눈물 장면으로 2013년 6월 현재 ‘가장 핫(hot)한 스타’로 떠올랐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