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김제지구, 위원장 이·취임식 진행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김제지구, 위원장 이·취임식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김제지구는 지난 9일 김제하나새마을금고 4층 대회의실에서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제공 =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김제지구 (c)시사타임즈

 

이날 이·취임식에는 전주지방검찰청 박영진 검사장을 비롯하여 정보영 부장검사, 박재호 수석검사,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전주지역 김홍식 연합회장, 정성주 김제시장, 서백현 시의장 및 사회단체장이 참석했다.

 

홍종식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9년간 청소년 범죄예방과 건전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와 후배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임 조숭곤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청소년들이 범죄에 노출되지 않고 건강하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다양한 예방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영진 검사장은 홍종식 이임 위원장에게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새롭게 취임한 조숭곤 위원장을 정점으로 청소년 범죄예방과 선도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시길 바란다”면서 “검찰도 청소년 선도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지역사회 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해 노력하신 홍종식 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였으며 다시 뛰는 김제, 가슴 벅찬 도전을 준비하는 조숭곤 신임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김제시에서도 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