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보훈전국무용경연대회 조직위, ‘2013년 정기총회 및 시상식’ 개최

보훈전국무용경연대회 조직위, ‘2013년 정기총회 및 시상식’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보훈전국무용경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류영수)는 오는 13일 금요일 6시 청담동 리베라호텔 제우스홀에서 ‘2013 정기총회 및 시상식’을 열고 2014년 사업계획 및 예산, 2013회계연도 사업실적 및 결산을 보고한다.

 

이번 총회에서는 보훈관련 소재로 경연대회에 참가 시 가산점 혜택을 주는 방침을 세웠다.

 

‘2013 올해의 예술상’ 수상자 명단을 발표 한다. 작품상 김덕숙(우봉이매방춤보존회 상임이사), 무용수상 정희선(순천향대학교 겸임교수), 지도자상 김남식(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 공로상 양승아(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 박정곤((사)한국국악협회 상임이사), 신인 무용수상 정재연(전남예술고등학교 강사) 는 (사)한국국악협회 이사장상을 수여한다.

 

또한 보훈전국무용경연대회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경연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국회의장상을 수상을 하고 타 대회에서 우수한 입상경력이 있는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에게는 대회장상과 장학금을 수여한다. 대학부문 수상자는 주해리(서울종합예술학교), 학생부문 수상자는 해당자가 없어 수상하지 않는다.

 

류영수 조직위원장은 “저희 조직위원회 회원들의 권익향상 더불어 투명하고 공정한 경연대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