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오퍼레이션 키노 6기 공모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오퍼레이션 키노 6기 공모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집행위원회와 부산 중구청(구청장 김은숙)이 미래 한국 영화계를 이끌 부산지역 인재들의 작품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Operation Kino(오퍼레이션 키노)’ 프로젝트에 함께할 영화/영상학과 대학생들의 기획안을 공모한다.

 

 

 


▲5기 오퍼레이션 키노 제작발표회 (자료제공 = 부산국제단편영화제) (c)시사타임즈

 

 

 

 

2012년 첫 선을 보인 후 2017년 6회째를 맞이하는 ‘Operation Kino’ 프로젝트는 부산지역 영화/영상(신문방송, 영상미디어, 방송영상, 디지털 콘텐츠) 학과 대학생들을 위한 다큐멘터리 제작지원 프로그램으로 지원조건은 부산지역의 영화, 영상학과 대학생으로 팀을 구성하여 다큐멘터리 형식의 기획안을 제출해야 한다. 이 중 6~7팀의 기획안을 제작 지원할 예정이며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기간에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상영된다.

 

제작이 완료된 지원작은 부산국제단편영화제가 선정한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 폐막식에서 시상하며 최우수상 수상작은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Operation Kino 프로젝트의 접수기간은 3월13일 월요일부터 3월19일 일요일 자정까지이며 자세한 사항 및 지원서는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www.bisff.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