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자원봉사자 및 관객리뷰단 모집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자원봉사자 및 관객리뷰단 모집

 

[시사임즈 = 이지아 기자] 오는 4월22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제33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 함께 축제를 만들어갈 자원봉사자와 관객리뷰단을 모집한다.

 

이번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는 약 35개국 150편의 영화를 만나볼 수 있으며, 극영화 및 다큐멘터리 영화는 물론 실험, 음악,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이와 함께 2016년 주빈국인 오스트리아의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서른 세 번째 '우리'의 이야기를 함께 써내려 갈 자원봉사자의 모집 분야는 사무국 운영팀, 기획마케팅실, 프로그램실, 기술팀 총 4분야로 모두 100여명을 모집한다. 영화제 전 기간 참여 가능한 자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제 2 외국어와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2월 22(월)부터 3월 13일(일) 자정까지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www.bisff.org)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office@bisff.org)로 접수하면 되며, 서류와 면접을 통해 선발되는 최종 합격자는 4월 발대식과 팀 별 교육을 거쳐 BISFF 자원봉사자로서 영화제의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활동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33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상영작을 가장 먼저 보게 될 관객리뷰단을 모집하다. 이번 관객리뷰단은 ‘한국경쟁’, ‘애니메이션특별전’, ‘커튼콜’ 섹션의 영화 리뷰에 참여하게 되며, 리뷰 형식은 자유다.

 

평소 영화에 관심이 많으며, 영화제 전후 리뷰단의 활동과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관객을 우선 선발하며, 3얼 6일(일) 자정까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bisff.org) 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review@frame24.co.kr)하면 된다.

 

이번 모집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문의 : 051)742-960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