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자원봉사자 72여명 모집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자원봉사자 72여명 모집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오는 4월24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제32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와 함께 축제를 만들어갈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주빈국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매년 다채로운 섹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주빈국 프로그램 스웨덴에 맞춰,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스웨덴 감성으로 부산을 물들일 자원봉사자를 기다린다.

 

모집 분야는 사무국 운영팀과 기획마케팅팀, 프로그램팀, 기술팀 총 4분야로 모두 72여명을 모집한다.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 적극 참여 가능한 자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영어를 비롯한 제2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2월23부터 3월15일까지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www.bisff.org)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제출하면 된다.

 

서류와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1차 서류 합격자는 3월17일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원봉사자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사무국 전화(051-742-9600) 또는 이메일 (office@bisff.org)을 통해 연락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