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부산독립영화 이야기 ‘2015 부산독립영화 씨네토크’ 개최

부산독립영화 이야기 ‘2015 부산독립영화 씨네토크’ 개최

7월17일~8월30일까지 총 22회 진행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오는 7월17일부터 8월30일까지 영화의 전당 야외 상영장에서 시작하는 부산영화관광 축제에서 매일 밤 8시, ‘씨네토크’라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부산에서 제작된 영화를 중심으로 20여 편이 넘는 단편영화들과 함께 영화인들이 모여 지역문화 및 영화산업에 대한 의견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영화인으로서 하고 싶은 진솔한 이야기들을 관람객들과 함께 허심탄회하게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단편영화 상영 프로그램 이후에는 부산의 장편 극영화 및 다큐멘터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감독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영화 이야기 코너가 마련된다.

국제단편영화제 대상을 수상한 경력의 김진태 감독의 작품 <대회전>을 시작으로 장장 40여일간 특유의 위트와 사회풍자, 고단한 삶을 단편영화 특유의 호흡으로 풀어 낸 기대작들이 매일 밤 영화의 전당을 수놓을 예정이다.

 

씨네토크는 (사)부산독립영화협회와 부산지역 문화기획사인 레스엠(대표 김영일)의 공동기획 및 연출로 진행되며,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행사 관계자는 “다양한 주제의 단편영화들을 소개하고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이야기에 대중적 공감을 얻는 첫 시도로 많은 관객이 참여하길 희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 070-8888-9106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