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부산언니TV ‘2018 영상콘텐츠’ 공모전 개최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부산언니TV ‘2018 영상콘텐츠’ 공모전 개최

최우수상 상금 100만원…수상자팀 부산언니TV 송출 및 견학과 교육 예정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2018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 (이하 BCU)와 부산언니TV와 함께 2018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BCU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기반으로 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대학생들이 콘텐츠를 교류하는 영상 콘텐츠 창작 챌린지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부산콘텐츠코리아랩, 영상산업센터에셔 열린다.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는 “콘텐츠 창작 해커톤 ‘C. 그라운드’, 유명 크리에이터와 만나는 ‘2018 부산콘텐츠위크’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라며 “영상콘텐츠 창작 챌린지라는 행사 의미로 올림픽 컨셉의 메인 포스터가 최근 공개되어 이번 행사에 더욱 기대감을 가지게 한다”고 알렸다.

 

이와 관련해 부산 대표 SNS 콘텐츠 ‘부산언니 TV’와 함게 영상 콘텐츠 창작 공모전을 개최한다. 부산의 다양한 소재 (음식, 여행, 축제, 인물 등) 영상 콘텐츠로 자유롭게 제작한다. 전국의 고등학생 및 대학 (원)생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혹은 관련 크리에이터를 지망하는 개인 (혹은 팀)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10월17일부터 11월18일까지 접수한다.

 

참가 방법은 HD 화질 이상의 5분 내외 영상으로 부산과 관련된 소재의 5분 내외 영상을 제작한 뒤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제출한 영상은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 후보를 정하고, 최종 수상자 후보는 부산언니 TV SNS 채널에 송출한다. 또한 부산언니 TV(코스웬콘텐츠) 현장 견학 및 특강도 들을 수 있다.

 

최우수상에게는 100만원과 상장을 우수상에는 50만원, 장려상에는 25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전국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1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많은 이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070-8654-4931 / bcu.or.kr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