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블랙코미디 연극 ‘돈키호테 기사’ 파란만장 인생이야기…9일 오픈

블랙코미디 연극 ‘돈키호테 기사’ 파란만장 인생이야기…9일 오픈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극단 플레이트의 블랙코미디 연극 돈키호테 기사를 오는 89일부터 15일까지 종로5가 더 씨어터 무대에 올려 관객들을 만난다.

 

 

▲사진제공 = 공연기획사 바람. ⒞시사타임즈

 

연극 돈키호테 기사는 택배기사로 일하는 천수라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연극으로 모든 재산을 주식에 투자하여 주식이 오르기만을 간절히 바라는데, 어느 날 주식이 대박 터진 날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만다. 목숨이 대출 되는 저승은행에서 목숨을 담보 대출한 천수는 다시 1년이라는 삶을 얻게 되어 살아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에피소드 형식으로 재미있고 감동적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2021년 초연 후 재연하는 연극 '돈키호테 기사'는 인간과 세계의 모순성, 부조리함, 아이러니한 상황이나 사건을 통해 역설적인 유머를 표방하는 블랙코미디 연극이다. 목숨을 담보대출 받아 수명을 연장 할 수 있다는 기발한 설정과 가볍지 않은 이슈를 부담감 없는 소재와 출연진의 열연으로 관객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웃음과 희망을 전달한다.

 

연출을 맡은 하지우는 사망한 뒤 1년이라는 시간이 다시 주어진다고 하면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면서 인생이라는 소중한 시간과 자유의 의미를 유쾌하게 보여주며 공감과 따뜻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극단 플레이트 대표 이성근은 무대, 매체 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플레이어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담겨 있는 작은 그릇 이라는 의미의 극단이다면서 관객들의 울림을 더 해 다양한 형태로 플레이팅 되기 위한 창작 고민을 끊임없이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 대학로 티켓닷컴, 네이버에서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