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비룡소, 제1회 ‘이 동화가 재밌다’ 공모전 개최

비룡소, 제1회 ‘이 동화가 재밌다’ 공모전 개최
 
총 상금 4,200만 원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비룡소의 색다른 상상력 브랜드 고릴라박스가 네이버의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오디오클립과 함께 제1회 ‘이 동화가 재밌다’ 공모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비룡소. ⒞시사타임즈

 

총 상금 4,200만원 고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초등학생을 위한 재미있는 엔터테이닝 동화’를 공모전이다. 당선작은 출판과 더불어 오디오 콘텐츠로 재생산된다. 이번 심사는 전문가 심사위원단을 비롯하여 책의 실제 독자가 될 초등학생들이 참여해 직접 수상작을 뽑을 예정이다.

 

모집은 ‘글과 만화·일러스트 통합 부문’과 ‘글 부문’으로 나눠 시행된다. ‘글과 만화·일러스트 통합 부문’은 만화 또는 일러스트의 그림이 최소 30쪽 이상이 되는 단행본 1권 분량(글 포함 80쪽 내외)이면 된다. ‘글 부문’은 200자 원고자 200매 내외 분량이면 접수 가능하다.

 

각 부문별 수상작은 상금과 상패 증정, 종이책 출판과 오디오북 출간이 이루어진다. ‘오디오북’ 출간에 특히 더 적합한, 소리 내어 읽으면 더욱 재밌는 작품에게는 ‘오디오클립 상’이 주어진다.

 

응모 자격은 제한이 없다. 접수는 2017년 12월22일까지 비룡소 본사(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길 62 강남출판문화센터 4층, 비룡소 고릴라박스 편집부 ‘이 동화가 재밌다’ 공모전 담당자 앞)로 보내면 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비룡소 홈페이지(http://bi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