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사)경북자연사랑연합-경북녹색환경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사)경북자연사랑연합-경북녹색환경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자연사랑 및 환경보전활성화 위한 제반 활동 상호협력키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사)경북자연사랑연합은 (사)경북녹색환경지원센터와 자연사랑 및 환경보전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경북자연환경연수원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좌) (사)경북녹색환경지원센터 이순화 센터장, (우)(사)경북자연사랑연합 박종석 회장 (사진제공 = (사)경북자연사랑연합) (c)시사타임즈

이번 협약은 자연사랑에대한 두기관의 적극적인 노력과 추구하는 환경의 비전이 만나 체결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양 기관은 환경전문가 및 환경기술인력 교류, 환경정보 교류, 환경프로그래미 개발 및 교육사업 공동추진, 저탄소 녹색활동등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해 필요한 환경관련 업무 등 제반 활동을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 관계자들은 자연사랑에 대한 공감대를 확인하고, 연구활동 종사자에 대한 현장 지도 및 교육프로그램 방향, 안전관리방안에 대한 정보 교류 등 구체적인 협력 사항을 논의했다. 또 향후 다양한 협력분야를 발굴하고 공동 수행을 확대하자는데 노력하기로 했다.


(사)경북자연사랑연합 박종석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연사랑에 대한 의지가 경북을 넘어 전국으로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자연과 인간을 위한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 환경조성에 한 발자국 전진하고 건강한 자연 생태조성에 기여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