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사단법인 좋은변화, ㈜디스다임 사회문제해결을 위한 물품후원

사단법인 좋은변화, 디스다임 사회문제해결을 위한 물품후원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디스다임(대표 최무룡)과 함께 평택사회복지사협회 장애인시설 및 지역아동센터로 건강간식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디스다임의 자사제품이 평택시 사회복지사협회 장애인시설로 전달되어 함께 기념촬영을하고 있다(사진출처 = 사단법인 좋은변화). ⒞시사타임즈

 

디스다임은 국내외 제과제빵 제품제조업체로 다양한 디저트를 생산 공급하며, 지속적으로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기 위한 사회문제 해결에 관심을 가져왔는데, 금번에 평택 사회복지협회 장애인 시설과 지역아동센터로 3,000만원 상당의 건강간식을 전달했다.

 

디스다임의 최무료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시설과 지역아동센터로 영양간식을 나누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이런 나눔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회를 전하며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함께 기업의 선한 가치와 영향력을 넓혀가는데 지속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좋은변화 홍민기 이사장은 사회 취약계층을 향한 디스다임의 건강간식에 나눔에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면서 장애인시설과 지역아동센터의 경우 건강 간식을 한번 지원 하려해도 많은 비용이 들기에 부담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 디스다임의 나눔을 통해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좋은변화의 굿컴퍼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기업이 가진 선한 가치와 영향력을 사회취약계층에 나누어 줄 수 있는 좋은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