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사랑의전화복지재단 '아워 히어로즈', 국군 장병에 전한 치유의 선율

사랑의전화복지재단 '아워 히어로즈', 국군 장병에 전한 치유의 선율

국군수도병원서 오케스트라 연주회 성료, 장병·의료진에 감동 선사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사랑의전화복지재단(이사장 심정은)이 국군 장병과 의료진을 위한 '아워 히어로즈(Our Heroes)'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사진제공 = 사랑의전화복지재단. ⒞시사타임즈

 

지난 927일 국군수도병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통해 장병들과 의료진들에게 감동과 위로의 시간을 선사했다.

 

 

사랑의전화복지재단 심정은 이사장은 국군 장병들과 의료진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진정한 영웅이라며, “그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동시에 음악을 통해 정서적 치유와 안정을 제공하고자 '아워 히어로즈'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우리나라 의료 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국군수도병원에서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정서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힘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오케스트라 공연은 사랑의전화복지재단과 공익활동 업무협약을 맺은 추계예술대학교와의 협력으로 더욱 빛을 발했다. 지휘자 박영민 추계예대 교수와 단원 60명이 참여해 국군 장병들과 의료진을 위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은 큰 호응을 얻으며 참석자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추계예술대학교 박영민 교수는 음악은 마음의 치유를 돕는 강력한 도구라며, “장병들과 의료진들이 음악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을 얻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