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사)한국베어링판매협회, 산불피해 구호성금 2백만 원 기부

(사)한국베어링판매협회, 산불피해 구호성금 2백만 원 기부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한국베어링판매협회가 경북, 강원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성금 200만 원을 기부해 왔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서울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과 (사)한국베어링판매협회 김종구 회장이 산불피해 성금기탁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 =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c)시사타임즈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3월 산불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의 피해복구와 생계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한국베어링판매협회 김종구 회장은 “먼저 산불로 소중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께 진심 어린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뜻하지 않은 재난 상황에 놓은 이재민들의 일상이 하루빨리 안정되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은 “산불피해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온정을 전해주신 기부자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서울사랑의열매도 피해지역의 이재민들과 지역사회가 일상을 회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베어링판매협회는 1973년 태동된 전국 단위의 단체로 49년의 역사 이래 기계산업의 쌀이라 불리는 베어링의 원활한 공급을 협회의 최우선 정책으로 삼고 사업 및 운영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또 전문성이 중요시되는 분야인 만큼 지속적인 교육과 해외전시회참관, 베어링 생산공장 견학으로 회원사들의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형편이 어려운 대학생 자녀 장학금 수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기여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