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사이버홍보단’·‘자원활동가’ 모집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사이버홍보단’·‘자원활동가’ 모집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 제16회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갈 ‘사이버홍보단’과 ‘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




2014년 8월21일부터 28일까지 총 8일간 개최되는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어린이•청소년’ 성장을 주제로 제작한 전 세계의 영화를 소개하는 아시아 최고의 영화축제이다. 또한 영화 상영과 더불어 청소년영상미디어교육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이버홍보단-시프터즈’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영문 약자인 ‘SIYFF’와 ‘서포터즈’의 합성어로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를 온라인을 통해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영화제가 열리기 전의 사전 준비기간과 영화제가 열리는 기간 동안 SNS 등의 개인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잠정 관객층에게 영화제에 대해 홍보하면 된다. 또한 영화제 취재 및 미션 수행 등의 활동을 통해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자원활동가-시프니’는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전반적인 진행에 참여하며 영화제가 열리는 기간 동안 영화제에 참여하는 모든 관객에게 다양한 문화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기획, 행사, 프로그램, 수행통역, 홍보, 초청, 티켓, 기술, 자막팀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영화제에서는 없어선 안될 중요한 구성원들 중 하나이다.


‘사이버홍보단’의 마감 기한은 이달 30일이며 ‘자원활동가’는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신청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홈페이지(www.siyff.com) 또는 사무국(02-775-05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