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김기덕 감독 <일대일> ‘오프닝 예고편’ 최초공개



일대일 (2014)

One on One 
9.6
감독
김기덕
출연
마동석, 김영민, 이이경, 조동인, 태오
정보
| 한국 | 122 분 | 2014-05-22


김기덕 감독 <일대일> ‘오프닝 예고편’ 최초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올 상반기 극장가에 파란을 예고하고 있는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 <일대일>이 DAUM 영화 서비스에서 ‘오프닝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여고생 ‘오민주’가 괴한들에 의해 살해당하는 안타까운 영화 속 오프닝 시퀀스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김기덕 감독은 모든 사건의 시발점이 되는 여고생 ‘오민주’에 대해, “한 개인의 죽음만을 의미하진 않을 것이다. 영화를 볼 때 선입견이 될 수 있기에, 그 구체적인 풀이는 영화를 보는 관객들의 생각에 맡기고 싶다. 각자가 상상하는 ‘오민주’가 있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밝혔다.

 

‘오프닝 예고편’은 ‘얼굴에 테이프를 감아 죽이는 과정이 전체관람가에 부적합하다’는 이유로 영상물등급위원회로부터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다. 성인인증을 통해 DAUM 영화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일대일>은 살인 용의자 7인과 그림자 7인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영화로 한 여고생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뒤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과연 이 영화 속에서 ‘나는 누구인가?’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지며 2014년 관객들을 넉 다운시킬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 <일대일>은 5월22일 개봉한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