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전야제, 샤이니·보이프렌드 등 무대 올라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전야제, 샤이니·보이프렌드 등 무대 올라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 오는 8월20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전야제를 개최한다. 


          서울국제영화제 전야제 무대에 인기 가수 네 팀이 오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샤이니,

         보이프렌드, 비투비, 탑독(사진제공=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시사타임즈



전야제에는 인기 가수 샤이니, 비투비, 보이프렌드, 탑독 등의 다양한 K-POP 가수들이 참가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전야제는 이튿날인 8월21일부터 8일간 개최되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서막을 알리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팬들의 공익활동을 통해 콘서트를 개최하는 신개념 앱 ‘기브콘(GiveCon)’과 함께 마련했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성장을 주제로 제작한 40개국 141편의 영화를 소개하는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다.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8월21일부터 28일까지 총 8일 간 세빛섬을 비롯한 아리랑시네미디어센터 등지에서 개최된다. 영화 상영과 더불어 청소년영상미디어교육의 일환으로 어린이영화캠프, 국제청소년심사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편 기브콘 앱에서는 드라마/영화 부문 최우수 남녀 청소년연기상 및 OST상 시상을 위한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된 이들은 오는 8월21일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열리는 개막식에서 시상식 무대에 오른다.


영화제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iyff) 또는 사무국(02-775-05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