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영화 <브레이킹> 8월21일 개봉 확정…포스터 공개

영화 <브레이킹> 8월21일 개봉 확정…포스터 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영화 <세이비어>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피터 안토니제빅 감독의 액션 스릴러 영화 <브레이킹>이 오는 8월21일 개봉일을 확정 지음과 동시에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국 드라마 <히어로즈> 시리즈에서 피터 역을 맡아 열연한 마일로 벤티밀리아 주연의 액션 스릴러 <브레이킹>이 8월21일 개봉일을 확정 짓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이안 역을 맡은 마일러 벤티밀리아가 총을 들고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빨간 무언가를 보고 놀라 소리를 지르는 비앙카, 자는 비앙카의 옆에서 그녀를 노려보고 있는 한 여인, 누군가와 몸싸움을 벌이는 피터의 모습을 담은 장면들과 “잔인한 복수가 시작된다!”라는 멘트는 주인공들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브레이킹>은 임신한 비앙카와 그녀의 남편 이안이 산부인과를 찾아가면서 시작된다. 비앙카는 환청과 두려움이 있어 리튬을 복용하고 있었지만 아이에게 해가 될까봐 두려워 리튬약을 먹는 것을 중단한다. 하지만 이전부터 그녀의 곁을 맴돌던 검은 머리의 여자가 계속해서 나타나자 비앙카는 점점 두려움을 느끼면서 남편 이안의 품에서 안정을 찾는다.


그러던 어느 날, 뉴스를 보던 비앙카는 자신을 따라다니던 여자가 사라라는 이름을 가졌으며,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어째서 자신을 따라다니는지 알고 싶었던 비앙카는 사라가 살던 집을 찾아가게 되고 그 곳에서 숨겨진 사실을 알게 되는데….


복수 때문에 시작된 광기의 살인 <브레이킹>이 8월21일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