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브랜드 ‘안다르’와 함께 공동 캠페인 ‘서울을 걷다’ 추진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서울을 넘어 전 세계에 서울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안다르와 함께 ‘서울을 걷다’ 캠페인을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을 걷다’ 캠페인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내 구축되는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의 개소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를 표방하는 ‘B the B’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DDP에 조성하여 9월30일 개관하는 공간으로, 이 중 안다르는 공간의 시작점인 ‘브랜드 라운지’에서 ‘서울을 걷다’ 캠페인을 공동 추진한다.
‘브랜드 라운지’는 서울의 뷰티·패션산업을 대표할 수 있는 선도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공동 운영되며, 약 130평 규모로 거대한 숲에 펼쳐진 광활한 자연을 주제로 조성되었다.
‘서울을 걷다’ 캠페인은 서울의 감성과 개성을 담은 ‘시그니처 레깅스, 크루삭스, 러닝화’를 시민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며, 관련 인플루언서와의 대시민 체험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특별전도 온라인을 통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12월31일까지 DDP 내 위치한 ‘B the B’ 및 안다르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 운영된다.
서울산업진흥원 뷰티산업본부 정종남 책임은 “안다르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의 아름다움을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과 주식회사 안다르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대표할 수 있는 제품을 공동 기획·생산하고, 온·오프라인을 활용해 이를 확산하기 위한 ‘서울을 걷다’ 캠페인을 추진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
'사회 > 사회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닉, 밀알복지재단에 시청각장애인용 전자도서 기부 (1) | 2022.09.29 |
---|---|
아이피오 브릿지, ‘2022 인터그린 CnA 파트너링’ 참가기업 모집 (1) | 2022.09.29 |
뉴메드, 세계 제약·바이오·건강기능산업 전시회 ‘CPHI KOREA 2022’ 참가 (0) | 2022.09.29 |
태백시, 10월4일~18일까지 혁신정책 제안 공모전 개최 (1) | 2022.09.29 |
서울시·SBA, 뷰티 특화 크리에이터 그룹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육성 (0) | 2022.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