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울시-대상㈜, ‘종가집 봄김장 나눔’ 행사 진행

서울시-대상㈜, ‘종가집 봄김장 나눔’ 행사 진행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시가 대상과 함께 진행하는 ‘2018년 종가집 봄김장 나눔행사가 424일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린다.

 

 

▲2017년 종가집 봄김장 나눔 행사 자료 사진. 사진제공=서울시. ⒞시사타임즈

 

겨울 김장철에 담근 김치가 떨어지는 봄철, 김치와 반찬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영양개선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대상임직원, 청정원 학생봉사자 및 청정원 주부봉사단 등 200여 명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는 나눔박스 2,018세트(16천만 원 상당)에 대한 기부 전달식도 함께 진행된다. 2,018개의 나눔박스는 서울시 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서울시 및 전국의 어려운 이웃 2,018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기업인 대상은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사업의 20년 지기 후원기업이다. 서울시 푸드뱅크마켓이 시작된 1998년부터 시작된 대상의 후원은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사업의 역사와 함께 올해로 20년을 맞았다.

 

한영희 서울시 복지기획관은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사업이 시작된 1998년 부터 20년 동안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신 대상에 감사드린다서울시 푸드뱅크마켓은 올해 위생사 채용 등 식품 위생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신선식품 비중을 늘려 어려운 이웃의 식생활 개선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정배 대상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외계층의 식생활을 돕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의 어려움에 귀 기울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서울시에 기부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서울시 광역푸드뱅크센터(02-905-1377, http://s-foodbank.or.kr) 또는 인근 자치구에서 운영하는 기초푸드뱅크마켓으로 연락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