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김장 산타 나눔 대작전’ 진행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김장 산타 나눔 대작전’ 진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상구, 이하 서울시립북부장복)은 지난 30일 지역 장애인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김장나눔 행사 ‘김장산타 나눔 대작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복지관 중정에서 김장산타 나눔 대작전 진행 모습 (사진제공 =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c)시사타임즈

 

이번 행사에는 벽산엔지니어링·벽산파워·벽산엔터프라이즈 등 임직원 90여명과 함께했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산타할아버지를 연상케 한 자원봉사자들은 지역 내 장애인 250가구에 직접 만든 김장김치 각 10kg과 따뜻한 이불을 전달했다.

 

오전에 열심히 만들고 포장한 김장을 각 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해 김치와 이불을 선물했으며, 올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기를 기원하는 메시지도 함께 보냈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 내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온기와 사랑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서울시립북부장복은 3년 연속으로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벽산엔지니어링, 벽산파워, 벽산엔터프라이즈 등 자원봉사자들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담긴 김치와 이불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립북부장복은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 민간기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지역사회 복지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문의 : 02)2092-173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