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시설공단, ‘2015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교실’ 진행

서울시설공단, ‘2015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교실’ 진행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오성규)은 여름방학을 맞아 ‘2015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교실’을 오는 7월25일부터 8월22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대동물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등학생이 참여할 수 있는 ‘동물탐험대’는 매회 40명, 유아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가족동물원 탐험’은 매회 25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두가지 체험 프로그램 모두 1시간30분 정도 소요된다.


총 1,700여명의 어린이가 참가할 수 있는 ‘2015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교실’은 서울어린이대공원의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 중 최고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번 동물교실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은 원숭이, 토끼, 거북이, 고슴도치, 뱀 등 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한 동물들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비는 초등학생이 1만원, 유아동반 가족이 1인당 8천원이다. 참가 희망자는 15일부터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 희망 날짜를 선정해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어린이대공원(02-450-9381)으로 하면 된다.


서울어린이대공원 이강오 원장은 “여름방학이 다가오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고민이 많다. 체험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비용과 효과를 따져보면 선택이 쉽지 않다”며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체험 프로그램이 어린이들과 부모님들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내실있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