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수강료 환급형 전문가양성과정 열어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수강료 환급형 전문가양성과정 열어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는 취업을 희망하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3개월의 교육과정 수료 후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전문가양성과정을 준비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강사활동 사진(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오는 7월부터 3개월 바른먹거리 강사과정 3D 드론제작자 과정 드론강사과정 정리정돈전문가과정 기업가정신 강사양성과정 학습 및 정서코치 과정 보드게임 강사양성과정 책 속의 연극 찾기 창의적 마임체험 어린이 마을숲 강사과정 등 총 10가지 전문가양성과정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3개월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후 일정기간의 훈련을 마친 수강생들은 어린이집, ··고등학교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곳에서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특히 눈여겨 볼만한 것은 환급형 지역맞춤사업인 바른먹거리 강사과정‘3D 드론제작자 과정이다. 3개월 간 20만원 수강료로 진행되는 두 강좌는 교육수료 시 5만원, 수료 후 3개월 이내 취업 시 5만원, 10만원의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추가로 서초구민은 5만원의 재료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에서 그림책 지도사 3급 과정을 수료한 후 어린이집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은 씨(, 40)서초여성가족플라자 그림책 지도사 과정을 통해 강사로 활동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아이들 세계를 맛보면서 가르치는 보람을 느낄 수 있어서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의 전문가양성과정은 기관 홈페이지 (www.women.co.kr)에서 접수 가능하며,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문의: 02-522-029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