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여름맞이 6월 특강 열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여름맞이 6월 특강 열려
IT
부터 공예까지여름맞이 6월 특강 수강생 모집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 잠원점에서는 서초구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분야의 교육 수강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오는 6월 특강을 준비했다.

 

▲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여름맞이 6월 특강으로는 나만의 힐링 푸드아트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빅데이터& AR/VR 폐품을 활용한 재활용공예 등 전문교육과 여가·취미 특강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소양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나만의 힐링 푸드아트는 음식을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자기를 인식하는 힐링 강좌 4차 산업혁명 핵심특강은 빅데이터와 AR/VR(증강현실과 가상현실)에 대한 개념과 동향, 교육현장에서의 활용법 등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 재활용공예는 일상생활 속 폐품을 활용하여 새로운 생활용품을 만드는 공예강좌이며 본 6월 특강을 거쳐 여름학기(7~9) 정규과정으로도 개설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담당자는 일상생활 또는 매체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푸드, 제품을 활용한 차별화된 교육강좌를 통해 삶의 질이 보다 향상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서초여성가족플라자는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지원하는 여러 전문분야의 강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가양성과정을 통해 책놀이 강사, 마을숲이야기 강사를 IT강사과정으로는 코딩 전문강사, 3D프린팅 강사를 양성하여 현장교육을 연계하고 있다. 그 외에 다양한 여가·취미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6월 특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www.women.co.kr) 공지사항 및 기관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문의전화 02-522-029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