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 창업지원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시작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 창업지원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시작
 
직장 경력이 있는 기술기반 시니어 창업자 대상 모집 중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가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NCSP 4기를 모집한다고 오늘 1일 밝혔다.


성북시니어기술창업센터는 중소기업청과 창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시니어 전문 인큐베이팅 센터이다. 현재 센터는 성북구청과 한성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공동 운영 중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NCSP(New Challenge Start-up Program)는 직장 경력이 있는 기술기반 시니어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시니어의 기준은 만 40세 이상이며 예비창업자도 신청 가능하다. 기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15명 내외로 모집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오늘 1일부터 15일까지이다.


NCSP 참가자는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에 입주 가능하다. 센터에 입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약 200만 원의 마케팅 지원금 혜택이 제공된다. 이러한 장소 및 마케팅 지원 외에도 NCSP는 세미나, 스터디, 멘토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NCSP 3기 참가자는 “한 기수 위 선배들이 와서 창업 체험을 공유해주는 스터디가 좋았다”고 평했다.


NCSP 접수는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 공식 홈페이지(www.sssc.co.kr)에서 받고 있다.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의 NCSP(New Challenge Start-up Program)는 장소 및 마케팅 지원 과 더불어 세미나, 스터디, 멘토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