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스마트학생복 제2회 ‘가족사랑의 날’ 거리 캠페인 진행

스마트학생복 제2회 ‘가족사랑의 날’ 거리 캠페인 진행
 
6월4일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 옆 잔디마당 일대서 진행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오는 4일 제2회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인 ‘응답하라 수요일愛’의 거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거리 캠페인은 전국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구성된 ‘수요일愛 봉사단’ 100여 명과 함께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 옆 잔디마당에서 열린다.


이날 현장에서는 사전 공모를 통해 선정된 ‘가족愛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비롯해 가족사랑 관련 뱃지 만들기 체험, 한 단어 인터뷰, 퀴즈 등 관람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캠페인 시작 전에는 봉사단으로 선정된 100여 명이 가족사랑 메시지가 담긴 피켓을 들고 행사장 일대에서 거리 행진을 하며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스마트학생복 한지영 마케팅 부장은 “이번 거리 캠페인은 기존 100명으로 예정되어 있었던 자원봉사단의 정원을 20% 가량 늘려야 했을 정도로 행사 전부터 그 열기가 대단했다.”라며 “건전하고 따뜻한 가족 문화를 선도하는 참여형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스마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응답하라 수요일愛’는 수요일 하루라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자는 의미로 여성가족부가 지정한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트학생복이 주최하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며 여성가족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한다. 스마트학생복은 이와 관련해 지난 5월부터 ‘가족愛 사진 공모전’, ‘가족愛 수기 공모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가족친화적인 사회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